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여행 브리핑] 에버랜드 '사파리월드 와일드 트램' 14일 오픈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사파리월드 와일드 트램/ 에버랜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에버랜드 ‘사파리월드 와일드 트램’ 14일 오픈

경기도 용인의 에버랜드가 14일 ‘사파리월드 와일드 트램’을 오픈한다. 사파리 트램은 새로운 사파리월드 투어 차량이다. 기존 사파리 버스와 달리 차량 3대를 한 줄로 연결해 사파리월드를 자유롭게 이동하는 일종의 무궤도 열차다. 총 길이가 22m에 달한다. 트램은 천장을 포함한 관람창이 모두 투명한 통창으로 설계됐다. 지상고도 낮아서 맹수들과 눈을 맞추며 관찰이 가능하다. 약 20분간 진행되는 사파리월드 투어에선 멸종위기 1급 동물인 한국호랑이를 비롯해 7종 50여 마리의 동물을 근접 관람할 수 있다.

아시아투데이

곤지암리조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곤지암리조트 키즈 힐링 프로그램

경기도 광주의 곤지암리조트가 14일부터 31일까지 금·토요일마다 키즈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키즈 힐링 프로그램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원데이 체험 클래스다. 마술 키트를 제작하고 카드 마술을 배우는 마술 원데이 클래스(14일)를 비롯해 칼림바 클래스(15일), 독서를 하며 문제 해결 방향을 스스로 모색하는 디자인싱킹 원데이클래스(22일), 향수를 만들며 힐링하는 아로마테라피 클래스(29일) 등이다. 각 프로램은 전문 강사가 진행한다. 가족 단위로 참여 가능하며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아시아투데이

뮤지엄 산/ 오크밸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오크밸리 ‘미술관 옆 리조트’ 패키지

강원도 원주의 오크밸리 리조트가 ‘미술관 옆 리조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1박과 한국관광 100선으로 선정된 ‘뮤지엄 산’ 기본권 2장 제공 등으로 구성했다. 뮤지엄 산은 세계적 건축가 안도 타다오가 설계한 국내 유일의 전원형 뮤지엄이다. 오는 7월 8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관련 정보는 오크밸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시아투데이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패키지

인천 영종도의 파라다이스시티가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스카이패스 인 파라다이스시티’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투숙 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1000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 사계절 야외 온수풀 무제한 이용 및 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월~목요일 투숙 시), 키즈존 및 피트니스 무료이용,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스파 20%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오는 7월 1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