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S-OIL, 순직 소방관 유족에 위로금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10일 S-OIL은 화재현장 출동 중 순직한 용인소방서 故 신진규 소방사의 유족에게 위로금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더팩트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화재현장 출동 중 순직한 용인소방서 故 신진규 소방사 유족에 3000만 원 전달

[더팩트|이재빈 기자] S-OIL은 경기 성남시 동원동 소재 농자재 창고 화재현장 출동 중 순직한 용인소방서 故 신진규 소방사의 유족에게 위로금 3000만 원을 전달한다고 10일 밝혔다.

故 신진규 소방사(33세∙경기도 용인소방서)는 9일 오후 2시경 경기 성남시 동원동에 위치한 농기계 하우스 화재 신고 접수 후 출동하여 현장 진입 중 비포장 농로 지반이 붕괴돼 운행 중이던 물탱크 차량이 전도되는 사고가 발생해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S-OIL 관계자는 "위급한 상황에서 항상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먼저 생각하고 이를 지키기 위해 헌신하다 불의의 사고로 안타깝게 순직하신 故 신진규 소방사의 명복을 빌며 고인의 유가족들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며 "유족들이 슬픔을 극복하고 안정적으로 생활하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S-OIL은 2006년부터 소방청과 함께 '소방영웅지킴이' 프로그램을 시행해 지난 16년간 63명의 순직 소방관 유족에게 위로금을 전달하는 등 소방관과 가족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오고 있다.

fuego@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