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프레시지, 편스토랑 우승메뉴 ‘돈규볶음’ 밀키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경규가 개발… 편스토랑 25번째 우승작

국내산 돼지고기에 대만 스타일 소스 조합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프레시지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우승 메뉴인 이경규의 ‘돈규볶음’을 밀키트로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데일리

프레시지 돈규볶음(사진=프레시지)


돈규볶음은 지난 7일 편스토랑 방송에서 ‘돼지고기’를 주제로 한 25번째 메뉴 개발 대결에서 우승을 차지한 메뉴다. 이경규가 개발한 돈규볶음은 프레시지에서 밀키트로 출시해 이커머스와 대형마트를 비롯한 각종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제품은 국내산 돼지고기와 매콤한 대만 스타일의 소스의 조합해 이색적이면서 중독성 강한 감칠맛으로 호평 받은 ‘돈규볶음’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특제 소스와 재료를 순서에 맞게 넣어 조리하면 방송에서 보았던 돈규볶음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김종덕 프레시지 상품개발본부장 본부장은 “매번 새로운 레시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편스토랑 프로그램과 레시피만 있으면 누구나 간편식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돕는 프레시지의 사업 방향이 맞아 이번 편스토랑 제품을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이렇게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기반으로한 제품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프레시지는 8000평 규모의 신선 HMR 전문 생산시설과 유통 역량을 바탕으로 국내 유명 외식 브랜드, 소상공인들의 레시피를 제품화하고 유통망과 판로를 열어주는 간편식 퍼블리싱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백년가게’ 소상공인들의 대표 메뉴를 밀키트로 출시하여 각종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과 해외 수출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해운대암소갈비집 등 지역 맛집의 제품을 홈쇼핑 채널에 선보였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