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싸이벡스, 초경량 절충형유모차 ‘멜리오 카본’ 론칭 기념 아기띠 증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독일 프리미엄 유모차, 카시트 브랜드 싸이벡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초경량 절충형유모차 ‘멜리오 카본’의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싸이벡스 멜리오 카본 구매 시, 싸이벡스 프리미엄 신생아아기띠인 예마클릭과 스페셜 기프트가 증정된다. 이벤트는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이 된다.

싸이벡스 멜리오 카본은 유모차에서 가장 큰 무게를 차지하는 프레임을 ‘카본’으로 제작하여 유모차 무게를 대폭 낮췄다. ‘카본’은 초경량 소재로 탄성이 뛰어나고 부식에 강하며, 현존하는 재질 중 무게 별 강도가 가장 높아 슈퍼카와 전투기에도 사용되는 고가의 첨단소재다.

멜리오 카본 유모차 하나로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절충형유모차와 휴대용유모차의 장점을 하나로 모았다. 신생아의 머리 흔들림 최소화를 위한 서스펜션 및 부드러운 핸들링을 강화하였고 무게를 휴대용 유모차 급인 5.9kg까지 낮추었다.

뿐만 아니라, 싸이벡스 멜리오 카본은 다양한 편의 기능을 탑재했다.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싸이벡스 멜리오 카본은 최대 170도까지 등받이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원-핸드 폴딩’ 시스템이 적용되어 아이와 부모의 교감을 높일 수 있는 마주보기(양대면) 상태에서도 시트 분리 없이 쉽고 빠른 폴딩이 가능하다.

또한, 메쉬 등받이 시트, 탈부착 인레이, XXL 풀 커버 캐노피, 360도 회전 안전바, 가죽 핸들바 등 쾌적한 승차감을 고려한 편의 기능이 대거 탑재되어 있어 아이와 부모가 더욱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서울신문

싸이벡스 멜리오 카본 론칭 이벤트는 싸이벡스 세인트브라운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를 비롯한 신세계, 현대 백화점 공식스토어, 전국 프리미엄 스토어 그리고 세인트브라운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