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아이뮤즈, 가성비 노트북 '울트라스톰i7라이트'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가희]

충청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전염 위험성 때문에 초중고는 물론 대학교까지 모든 주요 교육기관들이 대변 수업 대신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파트너 업체인 아이뮤즈가 온라인수업에 최적화된 가성비 노트북 '울트라스톰 i7 라이트'를 선보였다.

아이뮤즈 노트북 '울트라스톰 i7 라이트'는 14인치 IPS 광시야각 FHD액정으로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로 장시간 수업을 시청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인텔 CPU 중 가장 발열이 적은 카비레이크 i7-7Y75 초저전력형 CPU를 채택해 팬 회전 소음이 없다.

알루미늄 합금을 사용한 풀메달 바디로 제품을 경량화 하여 슬림함을 구현했으며, 코어i7 모바일 칩셋을 기반으로 뛰어난 휴대성을 갖췄다. 일반적인 온라인수업 뿐 아니라 재택근무에 필요한 기본적인 사무 프로그램도 소화할 수 있다.

윈도우10 홈에디션 정품OS를 탑재했으며, 커버글라스(강화유리)코팅으로 내구성을 높이고 지문인식으로 보안을 강화했다. 여기에 인체공학적 백라이트 키보드, 100만화소 HD렌즈 & 와이드 앵글카메라를 장착했으며, 고속충전기술인 타입C PD충전 포트를 통한 ALT MODE 역시 지원한다.

업체 관계자는 "대학생 노트북 추천, 아이들 입학 선물이 고민된다면 아이뮤즈 울트라스톰i7라이트를 추천한다"면서 "비대면 수업이나 온라인 활동이 많아진 오늘날 학생들에게 가장 적합한 가성비 좋은 노트북 제품"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제품 구매는 아이뮤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