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코지마 '쉐이크보드 비토', 롯데홈쇼핑서 15% 할인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유승목 기자] [전신운동에 층간소음 최소화로 '홈트' 최적화]

머니투데이

/사진=코지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는 새롭게 출시한 진동 운동기 '쉐이크보드 비토(VITO)'를 롯데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생방송은 이날 오후 7시40분부터 8시45분까지 65분 간 진행된다. 기존 판매가 대비 15% 할인은 물론 무이자 할부 20개월 혜택을 통해 구매 부담을 크게 낮췄단 설명이다. 또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 운동효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코지마 체지방 측정계 써클(GBF-730)도 준다.

코지마는 코로나19(COVID-19)에 따른 '집콕'생활과 재택근무이 늘어나면서 지난달 집에서도 간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쉐이크보드 비토를 출시했다. 상하 진동만 가능한 저가 제품과 달리 좌우 움직임까지 더한 3D 입체진동으로 효과적인 전신 운동을 돕는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 본부장은 "쉐이크보드 비토는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코지마 제품군 확대의 신호탄"이라며 "이번 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비토를 활용한 운동법을 익히고 방송 중에만 가능한 특별 구매 혜택도 얻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승목 기자 mok@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