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아성다이소, '1인 가구 자취꿀템 기획전'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제공=아성다이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 운영업체 아성다이소는 자취 초년생과 삶의 질을 올리고 싶은 1인 가구를 위해 ‘1인 가구 자취꿀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매년 봄이 되면 1인 가구나 자취에 관련된 상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져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프로자취러 김프로는 회사가 디자인한 캐릭터다. 김프로가 자취 아이템을 소개하는 디자인 콘셉트로 상품이 구성됐다. 아성다이소가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자취 아이디어상품, 욕실·청소용품, 주방용품 등 총 300여종이다.

자취 아이디어상품은 누워서 보는 안경, 전자레인지 냄비 등으로 구성됐다. 누워서 보는 안경은 사용자가 누워서 핸드폰 등을 볼 수 있도록 안경이 설계돼 있다.

욕실·청소용품은 틈새 먼지떨이, 운동화 세탁망, 2단 빨래건조망 등이 준비됐다. 틈새 먼지떨이는 파리채처럼 디자인됐고, 헤드부분에 먼지 등이 잘 붙도록 부직포 소재로 돼 있다.

주방용품은 음식물깔때기 수거통, 렌지 받침대, 쪼르륵 물빠짐 식기건조대 등이 있다. 음식물깔때기 수거통은 물빠짐 구멍이 있는 깔때기에 흡착판이 달려있어 배수구에 넣어 음식물을 처리하거나 과일 등을 씻을 때 등 용도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

한편 아성다이소는 LG생활건강, 태화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소 매장이나 샵(#)다이소에서 ‘프로자취러 LG생활건강상품’ 또는 ‘프로자취러 태화상품’ 포함 각 1만원 이상 구매하고 ‘다이소 멤버십’에 적립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아성다이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