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GS샵, 러닝머신 '나인닷 런닝패드' 단독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나인닷 런닝패드/제공 = GS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GS샵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이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홈트레이닝용 러닝머신을 선보인다.

GS샵은 24일 오후 6시25분부터 7시30분까지 65분 동안 ‘나인닷 런닝패드’를 단독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상품은 렌탈 상품이 아닌 판매 상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나인닷 런닝패드’는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에서 러닝머신 부문 대상을 수상한 ‘나인닷’이 올 1월 출시한 최신모델이다.

일반 러닝머신보다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임을 감안해 ‘머신’이 아닌 ‘패드’란 명칭을 사용했다. 깔끔한 디자인만큼 보관 또한 간편하다. 손잡이를 접었을 때 두께는 단 8.5㎝에 불과하다. 좁은 공간·침대 밑 등 집 안에서 언제든 접고 펼치기만 하면 운동을 즐길 수 있다.

800W 모터가 탑재됐고, 최대하중 110㎏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최고속도는 12㎞/h다. 총 6개의 넓은 지지대가 진동을 분산시켜, 집 안에서 사용해도 소음 걱정을 덜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GS샵은 ‘나인닷 런닝패드’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생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중 4명을 실시간으로 추첨해 총 200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각 50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 4명에게는 ‘공짜찬스’ 혜택까지 주어진다. 일시불 결제 시 5만원 할인, 장기무이자 24개월 혜택도 있다.

전우성 GS샵 MD는 “GS샵은 홈트레이닝족이 증가하는 시대 변화에 발맞춰 다양한 홈트레이닝 제품들을 판매해 왔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엄선해 누구보다 발빠르게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