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네오비젼 콘택트렌즈 브랜드 ‘네오이즘’, 신제품 2종 지니스안경에서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네오비젼의 콘택트렌즈 브랜드 네오이즘이 지니스안경에서 새로운 디자인 패턴과 컬러로 자연스러운 눈빛을 연출해주는 ‘네오이즘 원데이’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회사 측은 네오이즘 원데이 시크그레이/코코브라운은 가장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색상과 패턴으로 여러종류의 디자인 실용시안을 출원해 직접 그린 패턴을 적용해 홍채와 자연스러운 조화를 강조한 1일 착용 컬러렌즈라고 소개했다. 특히 기존 원데이 제품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보다 넓은 그래픽 직경 13.02㎜ 제품 이라고 덧붙였다.

아이뉴스24

[사진 제공=네오비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네오비젼은 93년도부터 축적된 데이터를 통한 컬러와 직경 선택으로 누가 착용하더라도 착용자의 홍채와 어우러진 자연스러운 눈빛을 연출하여 어느 스타일에도 적합한 특징이 있다. 또한 안전하고 편안한 착용감이 강점으로 샌드위치공법™(인사이드코팅)과 IA공법™(아웃사이드흡착)의 특허가 있어 해외 수출될 정도로 국내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자랑하며, 미국FDA에서 승인한 염료만을 사용하여 탈색이나 변색의 우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기존의 값비싼 원데이 제품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추어 1팩에 50알이 들어있어 가성비와 가심비도 만족시킨 점도 강점으로 꼽힌다.

네오이즘 관계자는 “현재 지니스안경에서 도수 확인 후 구매할 수 있으며, 1팩 구매 시 1팩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지니스안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