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가연, 신작 6권으로 2월 '힐링 도서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다가오는 2월 '힐링 도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가연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REAL 신혼일기', '나만의 커피 레시피 북', '식사가 잘못됐습니다 2'', '한순간에', '나는 오늘도 아무렇지 않은 척합니다', '이, 끌림에 이끌림'까지 총 신작 6권을 준비했다. 그림 에세이와 자기 계발서, 장편소설, 레시피 북 등 어느 때마다 다채롭게 마련했다.

'REAL 신혼일기'는 오랜 연애 끝에 결혼 생활을 시작한 신혼부부의 일상을 담은 그림 에세이다. 호칭, 역할 분담, 가족 관계 정립 등 부부 간의 다툼과 행복을 다양한 이야기와 그림으로 표현했다. '나만의 커피 레시피 북'은 집에서 자신만의 취향대로 커피를 만들 수 있는 레시피 50가지가 담긴 책이다. 전문 장비와 지식이 없더라도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음료를 제조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오랜 집콕 생활을 슬기롭게 보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식사가 잘못됐습니다 2: 실천편'은 음식·건강에 대한 16가지 잘못된 상식과 최신 의학 동향에 기반한 70가지 상식을 담았다. 특히 잘못된 식품 정보와 고정관념을 바로잡는 내용과 함께 혈당치 조절 식사법, 식품별 식사법 등을 안내한다.

해당 이벤트는 가연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 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신청한 미혼남녀 중 추첨을 통해 선물하는 방식이다. 기간은 지난 20일부터 시작해 오는 2월 중순까지로 상세 사항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게시판 공지와 개별 연락으로 함께 발표한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