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집에서 손쉽게 만드는 중식 요리…'63다이닝 키트 백리향'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신선 간편식(HMR) 전문기업 프레시지와 함께 '63다이닝 키트 백리향 편'을 출시했다고 19일 전했다.

이번 제품은 63레스토랑 전문 셰프의 레시피로 선보인 1차 협업에 이은 두 번째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중식당 '백리향'의 메뉴를 프리미엄 밀키트로 구현한 것이다. 가정에서 만들기 힘든 중식 메뉴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실제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식자재와 비법, 소스 등을 그대로 담았다.

이번에도 역시 유튜브를 통해 셰프가 시연하는 동영상('가장 맛있는 온도, 63도씨' 채널)을 보면서 요리할 수 있고, 플레이팅에 필요한 가니쉬(음식을 돋보이게 하기 위한 곁들임)가 포함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63다이닝 키트 백리향 편은 총 3종의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 30년 노하우를 담은 소스와 신선한 야채, 돼지고기가 어우러진 '백리향 마파두부' ▲ 중국식 간장 소스에 촉촉한 식감과 육즙이 느껴지는 '백리향 난자완스' ▲ 약 3시간 삶고 구운 돼지고기와 농후한 소스 조합의 시그니처 메뉴, '백리향 동파육'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모두 1만5900원부터 2만6900원 사이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밀키트 업계 1위 프레시지와 선보인 63다이닝 키트는 첫 출시 이후 인기를 얻으며, 프리미엄 밀키트라는 새로운 장르를 구축하고 있다"면서 "이번 2차 키트 외에도 타사와 차별화된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63다이닝 키트 백리향 편은 프레지시 홈페이지 및 주요 온라인몰과 더불어 63빌딩 오프라인 매장(63 베이커리),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갤러리아 고메이494 한남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