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탐앤탐스, 홈카페 트렌드 설 선물세트 5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탐앤탐스가 신축년 설날을 앞두고 '2021 설 선물세트' 5종을 정식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2021 탐앤탐스 설 선물세트는 3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과 최근 '홈카페' 트렌드에 걸맞은 상품 구성이 포인트다. 특히 홈카페 입문자를 위한 스틱커피와 액상커피부터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드립커피 구성까지,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채로운 제품군이 눈길을 끈다.

특히 액상커피 마일드 블렌드 세트는 탐앤탐스만의 노하우로 블렌딩 및 추출해 만든 액상커피 선물세트다. 취향에 따라 물이나 우유에 바로 부어 마시는 간편함이 특징이다. 캡슐 타입으로 휴대하기 편해 집과 직장, 나들이를 가서도 편하게 맛볼 수 있다. 페니하우스 텀블러 세트는 깊고 부드러운 과테말라 원두를 활용한 스틱 커피 페니하우스 일반(1.5g) 30p, 미니(0.9g) 30p와 상큼한 머스타드 옐로우 컬러로 스타일을 살린 와이드 텀블러가 함께 구성됐다.

탐앤탐스는 2021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당시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딥퍼랑스의 핸드크림 세트와 쇼핑백(5만원 상당)을 증정하며 고객들의 호응을 끈 바 있다. 지속적인 관심에 힘입어, 탐앤탐스 측은 설 선물세트 구매 시에 딥퍼랑스 핸드크림 세트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해당 증정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증정돼 물품 소진시 마감된다.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홈페이지 또는 마이탐(MyTOM)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