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페네그린, 중국 Top 왕홍 리자치와 연간 판매 협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저자극 자연주의 브랜드 페네그린(PENEGREEN)이 중국 Top 왕홍 리자치와 연간 판매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페네그린은 지난해 11월 리자치 라이브 방송을 통해 '페네그린 모이스처라이징 셀렉트 마스크 킵 캄' 60만장을 5분만에 완판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를 계기로 연간 판매 협약을 체결하며 판매 확대를 위한 청신호를 쏘아 올렸다.

리자치(李佳琦)는 중국 왕홍업계를 대표하는 인물로, 지난 2018년 중국 최대 온라인쇼핑 시즌인 광군절에 5분 동안 립스틱 1만5000개를 판매해 '립스틱 오빠'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웨이보와 타오바오 등 소셜미디어(SNS) 및 e커머스 플랫폼에서 약 1억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중국의 Top 왕홍 리자치와의 연간 판매 협약을 통해 제품의 지속적인 노출과 홍보 및 판매가 가능해지면서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성의 판로를 확보했다"며 "현재 국내 ODM업체들로부터 라이브커머스 유통에 맞는 참신하고 트렌디한 신제품 제안을 받고 있으며 향후 출시 제품들은 리자치 등 왕홍의 라이브 채널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페네그린은 EWG 그린등급 및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것을 물론 인공향 및 인공색소를 배제한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해 화해 앱 기준 유해성분 제로인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완판을 기록한 '페네그린 모이스처라이징 셀렉트 마스크 킵 캄'은 유수분 균형이 무너진 문제성 피부에 밸런싱 작용을 하며 촉촉한 진정효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카렌듈라추출물, 알란토인, 베타인, 알로에베라추출물 등 피부 보호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했다.

현재 페네그린은 리자치와 1월 중 자사의 '프라임 리바이탈라이징 컨센트레이트' 및 '모이스처라이징 셀렉트 마스크 킵 캄' 제품으로 2차 라이브 생방송을 계획 중에 있으며 저자극 자연주의 특장점을 생생하게 홍보하며 완판 행진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뉴스핌

더스킨마스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whitss@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