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쉐보레, 12월 차종별 최대 10% 지원…"연중 최대규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쉐보레가 이달 한 달간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12월에도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대상으로 차량 가격의 최대 10%를 지원하는 한편(할부와 현금 지원이 결합된 콤보 할부 이용 시), 5년 혹은 10만 km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 올해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차량 구매자가 선수금과 이자가 전혀 없는 더블 제로 48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의 낮은 이율로 72개월까지 이용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5년 혹은 10만 km 무상 보증 서비스는 트레일블레이저와 트래버스 구매 고객에게까지 확대 적용된다. 트래버스 구매자에게는 콤보 할부 이용 시 200만원의 현금도 함께 지원된다.

스파크 구매자가 LT, 프리미어 트림을 기준으로 콤보 할부를 선택하면 120만원의 현금 지원 또는 선수금과 이자가 전혀 없는 더블제로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이용태 전무는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쉐보레 브랜드와 제품을 향한 국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파격적인 연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지난달에 이어 이달에도 역대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이 쉐보레 제품을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쉐보레는 주요 판매 차종을 대상으로 7년 이상 된 노후차 차주에게 최대 3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또 내년 1분기 생산 종료를 앞둔 다마스와 라보를 콤보 할부로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20만원의 현금 혜택 및 최대 72개월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한편, 2.9%~3.9%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사업자 혹은 화물운송종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20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다마스 및 라보 특정 재고 각각 200대에 한정해 20만원의 추가 유류비를 지원한다. 기존 쉐보레 차량 오너에게 제공되는 재구매 혜택을 더하면 최대 7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쉐보레는 이달 말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쉐보레 홈페이지를 방문해 퀴즈를 풀고 응모하거나,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해 전시 차량에 숨겨진 QR코드를 스캔해 퀴즈를 풀고 응모할 수 있다. 쉐보레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쉐보레 차량 시승권과 100만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 마샬 스탠모어2 블루투스 스피커, 와인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이 표기된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4륜 폴딩 카트와 크리스마스 법랑컵, 향균 마스크 등을 제공하는 즉석 경품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j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