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농심, 봉지라면 ‘신라면블랙 두부김치’ 출시…김치찌개 맛 구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쿠키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농심이 신제품 ‘신라면블랙 두부김치’를 출시했다. 지난 8월 선보인 용기면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를 봉지라면으로 새롭게 내놓은 것이다.

회사 측은 “신라면블랙 두부김치는 신라면블랙의 깊고 진한 국물에 두부김치찌개의 맛을 접목한 제품”이라며 “부드러운 식감의 두부와 아삭아삭 씹히는 김치를 풍성하게 넣어 한국인이 좋아하는 김치찌개의 맛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자신만의 기호에 맞게 조리법을 바꿔서 즐기는 ‘모디슈머’ 트렌드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이에 농심 측은 신라면블랙 두부김치가 소비자들에게 더욱 건강하고 풍성한 한끼 식사를 제공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풍성한 두부와 김치 건더기, 깊고 진한 김치찌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조화를 이룬 신라면블랙 두부김치에 취향대로 재료를 더하면 푸짐하고 맛있는 김치찌개 라면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앞서 출시된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는 뉴욕타임즈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라면 신라면블랙과 한국인이 좋아하는 두부김치찌개의 만남으로 시장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농심에 따르면 소비자들로부터 “유명 식당 김치찌개에 라면사리 넣어 먹는 맛” “두부 건더기가 입안에서 녹으면서 두부 맛이 은은하게 느껴진다” “신라면의 매콤함과 블랙의 진한 맛, 김치의 개운함이 이루는 환상의 조화!” 등의 평가를 받고 있다.

songbk@kuki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