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메트로 트래블] 아이앤디투어, '비행기로 떠나는 남해안 완전정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9월 말 사천공항에 단독취항한 하이에어를 이용해 왕복항공으로 청정지역 남쪽지역 관광과 바닷가 오션뷰에서 펜션과 호텔에서 숙박하고 현지 특식4회까지 누리는 꽉찬 국내 1·2박 여행상품이 나타났다.

국내테마 여행전문 아이앤디투어(대표 김종희)가 노팁·노쇼핑·노옵션 '비행기로 떠나는 남해안 완전정복'1·2박 상품을 새롭게 내놨다고 25일 밝혔다.

2박 3일의 꽉 찬 일정은 경남 여러 명소와 여수, 순천까지 둘러볼 수 있는 여행 상품이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앤디투어가 내세우는 주요 여행테마는 ▲김포-사천 간 왕복항공 ▲바다의 금강산 거제해금강 유람선·외도 보타니아·한려해상국립공원·오동도 ▲남해의 소금강 금산과 보리암 ▲바다위를 통과하는 여수해상케이블카 ▲바람의언덕 과 신선대, 동피랑벽화마을, 독일마을, 다랭이마을, 순천만국가정원, 순천만습지 ▲거제 매운탕·남해 갈치조림·멸치쌈 정식·회무침·생선구이·순천 꼬막정식·짱뚱어탕 특식4회 까지 크게 6가지로 나뉜다.

아이앤디투어에서 내놓은 '비행기로 떠나는 남해안 완전정복'2박3일 상품가는 25만9천원 부터이고 출발일자는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이다.

경상권 사천, 거제, 통영, 남해로 관광하는 1박2일 여행상품도 있다. 매주 목, 금, 토, 일 4회 출발 가능하며 상품가는 17만4천원 부터이다.

아이앤디투어의 남해권 1·2 박 상품 모두 항공 및 현지 차량, 숙박, 식사, 입장료(케이블카,유람선), 기사, 가이드 비용 등 이 포함되어 있다.

아이앤디투어 에서는 제주 한라산, 야간투어를 포함한 자유여행 패키지와 버스여행 패키지 상품도 취급중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