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1 (금)

매일 매일 '쓱데이' 연중 최대 최저가 행사 펼쳐진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신세계그룹은 오는 31일 개최하는 대규모 할인행사인 ‘대한민국 쓱데이’를 앞두고 26일부터 17개 관계사가 다양한 사전 행사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SSG닷컴은 올해 행사에선 지난해보다 2배 많은 6200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한민국 한우대전’과 ‘삼겹살 연중 최저가’ 행사를 여는가 하면 구찌, 프라다, 생로랑 등의 명품도 할인가로 선보인다.

마스크, 홍삼, 프로폴리스 등을 특가에 판매하는 코로나19 관련 기획전도 준비했다.

SSG닷컴은 특히 스타벅스와 함께 제작한 새벽배송용 보냉가방인 ‘스타벅스 알비백’을 앞세워 가장 먼저 쓱데이 띄우기에 앞장선다. 지난 여름에는 스타벅스 ‘서머레디백’이 큰 인기를 끌었다. 오는 26~31일 ‘쓱배송’ 또는 ‘새벽배송’으로 4만원 이상을 주문한 건을 포함해 총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응모 페이지를 통해 알비백을 신청할 수 있다. ‘베어리스타’ 타입과 ‘그린사이렌’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준비 물량은 10만개다. 알비백 배송은 다음달 9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SSG닷컴은 행사 기간 매일 아침 9시 선착순 10만명에게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을 할인해주는 ‘줍줍쿠폰’도 선물한다.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SSG페이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는 매일 1회 ‘초대장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30만명에게 SSG머니, 아쿠아필드 연간 이용권 등의 경품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쓱데이 본행사 날인 31일 3만원 상당의 음식 재료가 담긴 ‘상생꾸러미’를 1만원에 판매한다. 일종의 럭키백으로 3가지 종류로 1만개를 준비했다. 행사 당일 고객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30일 오후 6시부터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 사전 구매를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6~31일 온라인 쇼핑몰인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50여개 패션·뷰티·리빙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아르마니, 에르노, 메종 마르지엘라, 끌로에, 제이린드버그 등 명품 패션 브랜드와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연작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특가에 판매하며 델라라나, 보브, 스튜디오 톰보이 등 여성복 브랜드와 남성복 맨온더분은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26~28일 드라이브스루 매장에서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서 ‘마이디티패스’(My DT Pass) 기능을 이용해 결제하면 기본 적립 별 개수만큼 한 번 더 적립해준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26~30일 샤인 머스캣, 고구마, LA갈비 등을 특가 판매하고 31일 당일에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해준다.

편의점 이마트24는 30~31일 전용 와인인 꼬모 750㎖ 2종 등을 할인 판매한다.

경향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유미 기자 youme@kyunghyang.com

▶ 인터랙티브:난 어떤 동학개미
▶ 경향신문 바로가기
▶ 경향신문 구독신청하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