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케어네이션 ‘국내산 3중구조 일회용 마스크’ 선보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간병인 매칭 플랫폼 케어네이션이 ‘국내산 3중 MB필터 데일리 마스크’를 선보인다.

마스크는 코로나19와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물질을 차단하는 위생용품이다. 케어네이션 데일리 마스크는 정전기를 발생시켜 먼지나 이물질 등을 한번 더 걸러주는 ‘멜트 블로운 필터(MB필터)’가 포함되어 효과적인 오염 차단이 가능하다. 또한, 가볍고 호흡이 더 편안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케어네이션 관계자는 “코로나19 및 다른 감염성 질환 확산을 대비하고 무엇보다 현 상황에서 더욱 힘들 의료계 종사자, 간병인, 보호자를 위해 ‘케어네이션 데일리 마스크’를 출시했다”며 “국내에서 직접 마스크를 생산하여 유통과정을 줄였기 때문에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훨씬 낮추는 것은 물론 국내외 마스크의 원활한 수급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국내산 3중 MB필터 데일리 마스크는 대형 사이즈 마스크 50개입이 한 구성이며, HMC메디컬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케어네이션은 보호자와 간병인을 매칭하는 플랫폼 서비스로 간병업계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한 신뢰 높은 기업에서 출시된 마스크인 만큼 더 믿고 사용할 수 있다는 평이다.
nohs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