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서비스 1주년 온라인 간담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엑스엘게임즈(각자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서비스 1주년 온라인 간담회를 진행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온라인 간담회에서는 엑스엘게임즈 송재경 총괄 PD가 인사말을 전하고 김민수 PD와 김경태 PD가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주제로 질의응답시간을 가졌다.

송재경 총괄 PD는 간담회 시작에 앞서 “게임을 출시하면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던 말을 기억하고 있다”며 “더 나은 재미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자분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적극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간담회에서는 ▲숫자로 보는 달조 1주년 ▲달조 1년간 사건사고 ▲1주년 업데이트 리뷰 ▲신규 직업 연금술사 소개 ▲고급 스킬 개방 및 강화 이펙트 소개 ▲향후 업데이트 계획 ▲이용자 Q&A 등의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김민수 PD는 “지난 1년간 애정을 보여주신 이용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수렴해 보다 진정성 있으면서 안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0월 대규모 캠페인 ‘골든수확제’를 적용할 예정이다. ‘골든수확제’는▲신규 직업인 ‘연금술사’ ▲고급 스킬 ▲신규 서버 ▲강화 이펙트 등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