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베스파, ‘킹스레이드’ 애니메이션 방영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서 오는 10월 2일 TV 애니메이션의 첫 방영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스파는 오는 10월 2일부터 일본 공영방송 TV 도쿄를 비롯해 글로벌 애니메이션 채널을 통해 ‘킹스레이드’ 소재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을 방영할 예정이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오는 10월 31일까지 ‘킹스레이드’ 게임 내에서 4종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정해진 기간 내 4일의 출석 일수를 달성만 해도 ‘랜덤 전용 무기’ 및 ‘랜덤 전용 보물 소환권’, ‘유물 조각’ 1000개, ‘전용 무기 선택권’을 제공하며 10월 2일부터는 ‘서버 단결’ 이벤트를 진행해 ‘8-26 스테이지’를 완료한 모든 이용자에게 ‘2000루비’를 지급하고 서버 내 공략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또 매일 ‘스태미나’를 2000씩 사용한 이용자에게 소모한 양만큼의 ‘스태미나’를 그대로 환급해주며 누적 점수에 따라 ‘올인원 특별 소환 10회’, ‘랜덤 영혼석 쿠폰’을 지급하는 환급 이벤트도 9일부터 진행한다. 16일부터는 소모한 ‘골드’의 양과 미션 포인트 점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차등 제공하는 골드 소모 이벤트가 이어진다.

한편 ‘킹스레이드: 의지를 잇는 자들’은 국내 TV 채널 ‘애니플러스’와 IPTV 3사, 위성채널 등과 함께 약 100여개의 글로벌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과 VOD를 통해 전세계 방영될 예정이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