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비대면 추석, 카톡말고 문자하자"…KT, 채팅플러스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사랑해'·'고마워'·'미안해' 메시지 전달…추첨 통해 경품 제공

뉴스1

KT가 추석 명절을 맞아 28일부터 평상시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사랑해, ‘고마워’, ‘미안해’ 메시지로 전하는 채팅플러스 ‘고백’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창규 기자 = KT가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가족과 친구, 지인들에게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문자메시지로 전하는 '채팅플러스 고백'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채팅플러스는 현재 이동통신 3사가 제공하는 문자메시지 서비스로, 2018년 이후 출시된 스마트폰에는 이 서비스가 기본 문자메시지로 설정돼 있다.

KT는 추석 연휴 기간 거리두기로 인해 가족, 친구, 지인들과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랠 수 있도록 이번 고백 챌린지를 기획했다. 챌린지는 오는 28일부터 10월16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본인의 휴대폰 메시지 앱에서 개인 간 대화나 그룹 채팅을 통해 '사랑해', '고마워', '미안해'라는 세 가지 메시지를 전하고 재미있거나 훈훈한 반응이 담긴 채팅 화면을 응모하면 된다.

응모는 채팅 화면 캡처 이미지를 #사랑해, #고마워, #미안해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KT는 채팅플러스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12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각각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 5G(#사랑해), 삼성전자 165.1cm(65인치) UHD TV(#고마워), 삼성전자 에어드레서(#미안해)를 제공하며 키워드에 상관없이 마샬 스피커(2명), 발뮤다 토스터(2명), UV 살균 무선 충전기(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100명)를 증정한다.

또한 가장 많은 응모를 한 '고백왕' 3명을 선정해 다이슨 에어랩 컴플레이트(1등), 삼성전자 갤럭시버즈 라이브(2등), 신세계상품권10만원권(3등)을 제공한다.
yellowapollo@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