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AK플라자 수원, ‘아디다스 스타디움’ 선봬..스포츠 성지로 자리매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K플라자 수원점이 6월 30일 스포츠 토탈샵 ‘아디다스 스타디움’을 오픈시키며 ‘스포츠&레져’ 카테고리 강화에 나섰다.

‘아디다스 스타디움’은 ‘오리지널’, ‘트레이닝’, ‘애슬레틱스’, ‘우먼스’, ‘풋볼’ 라인 등 아디다스에서 출시한 모든 라인의 신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대형 콘셉트 매장이다.

오픈 프로모션으로 ‘아디다스 스타디움’ 수원점은 7월12일까지 AK멤버스를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즌오프 적용 상품 구매하면 10% 추가 세일을, 노세일 신상품은 정상가격에서 20% 세일 혜택을 부여한다. 또 매장에서 20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에 ‘아디다스 쇼퍼백’을 매일 20명 한정으로 증정한다. 이밖에 수원점 단독 상품으로 인기 슈즈 모델인 ‘울트라부스트20(EG0707, EG1369)’을 각 50명 선착순으로 10만9500원에 판매한다.

한편 최근 코로나19로 유통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자체 격리 생활에 피로함을 느낀 많은 젊은이들이 홀로 등산을 즐기거나 ‘슬세권’ 패션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애슬레져 룩’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AK플라자 수원점은 이러한 사회적 트렌드에 발맞춰 경기 남부 최고의 ‘스포츠&레져’ 쇼핑 타운을 목표로 매장을 정비하고 지속적으로 마케팅하고 있다. 수원점의 ‘스포츠&레져’ 매장 약 1200평 규모로 70여개의 유명 스포츠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다. 지난 5월에는 약 300평 규모의 ‘나이키 스포츠 플러스’ 매장이 오픈해 많은 마니아 고객들이 방문했다.

AK플라자 수원점 관계자는 “최근 지역 내 스포츠 브랜드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라면서 “AK플라자 수원점 4층을 경기도 최고의 스포츠 쇼핑 성지로 만들 것” 이라고 전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