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유니클로, 온라인스토어·앱 전용 특별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코로나19 여파 비대면 쇼핑 트렌드 반영

할인 품목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

매주 금요일 새 할인 품목 공개

첫 주 감탄 시리즈 할인

동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니클로는 온라인스토어와 앱 이용자에게 혜택을 주는 ‘앱 이용자 한정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온라인과 앱 전용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매장 방문 시에는 계산할 때 유니클로 앱을 보여주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제품은 매주 금요일마다 달라진다.

이벤트 첫 주인 다음 달 2일까지는 여름에도 정장이나 셋업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감탄재킷과 감탄팬츠를 각각 1만 원씩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성용으로는 에어리즘 소재로 시원하고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춘 ‘에어리즘 UV컷(UV-CUT) 메쉬 풀짚 후디’와 착용감이 우수한 ‘울트라스트레치 크롭 레깅스 팬츠’를 1만 원 할인한다. 3D 브라컵을 적용해 다양한 핏에 적합한 ‘와이어리스 브라 뷰티 라이트’도 1만 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온라인스토어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들 중 ‘매장 픽업’ 서비스를 신청한 구매자에게는 메쉬 파우치를 증정한다. 매장 픽업은 보다 빠르게 제품을 받아보기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서비스다. 온라인스토어에서 오후 6시 이전까지 주문하면 2시간 이내에 원하는 매장에서 당일 픽업이 가능하다. 다음 달 9일까지는 네이버페이로 1만 원 이상 구매 시 네이버포인트 2000원을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비대면 쇼핑 트렌드가 유행하고 있는 가운데 유니클로 역시 온라인 판매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여름에 필요한 품목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클로는 온라인스토어에서 다양한 전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일부 제품은 특별 사이즈를 판매한다. 여기에 팔 둘레와 목 길이를 선택해 맞춤형 셔츠를 구매할 수 있는 ‘저스트 사이즈’와 다음날까지 배송하는 ‘익일 배송’ 등 다양한 온라인 전용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