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대구은행, 기술평가?PB 등 4개부문 전문역 공개 채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DGB대구은행 본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DGB대구은행이 4개 부문에 대한 전문역 공개 채용에 나선다.

6일 대구은행에 따르면 전문분야 특화를 위해 기술평가, 방카슈랑스 교육, 신용카드 마케팅, 프라이빗뱅커(PB) 등의 전문역을 공개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경력 전문직을 대상으로 한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12일 까지며, 인터넷을 통해 가능하다.

대구은행은 우수한 능력을 가진 인력을 채용해 일자리를 창출한다는 방침 아래 다양한 분야의 전문역을 매년 모집하고 있다. PB의 경우 금융권 퇴직직원을 모집해 5060 신중년 세대의 재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금융권 퇴직직원에게 재취업 기회의 폭을 넓히고자 노력하고 있다.

경력 전문직인 만큼 각 부분별 재직 경험과 직무 전문성이 중요하며 학력 및 성별, 나이 제한은 없다. 대구은행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합격여부를 전달하며, 향후 면접전형과 신체검사 등을 거쳐 6월 중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김태오 DGB금융 회장 겸 대구은행장은 "100년 은행, 글로벌 종합 금융그룹을 표방하고자 각 분야별 특화된 전문 인력 대폭 채용에 나서는 대구은행에 능력 있는 인재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 우수한 인재들을 활용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cjk@fnnews.com 최종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