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근사한 한끼 '뚝딱'"...아워홈 '온더고' 신제품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박효주 기자 = 아워홈은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온더고'는 간편하게 먹는 한 끼라도 균형 잡힌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아워홈이 지난해 7월 론칭한 냉동도시락 브랜드다. 집밥 트렌드와 함께 냉동도시락 수요가 늘며 아워홈 식품점몰 내 베스트 랭킹에서 줄곧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최대 9개월간 냉동보관이 가능한 점도 인기몰이의 원인으로 꼽힌다.

뉴스핌

온더고 신제품 3종. [사진=아워홈] 2020.06.05 hj0308@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 3종은 ▲소고기&오색비빔밥 ▲더블치즈&차돌깍두기볶음밥 ▲쌀떡볶이&3가지모둠튀김 등 밥류 2종, 분식류 1종이다. 이로써 온더고는 제품 라인업 총 9종을 갖추게 됐다.

'소고기&오색비빔밥'은 직화 솥으로 지은 고슬고슬한 밥에 고추장과 참기름을 올리고 위에 계란지단채, 시금치, 당근, 무나물, 소고기 버섯볶음 등 오색 메뉴를 정갈하게 담았다.

'더블치즈&차돌깍두기볶음밥'은 아삭하고 새콤한 국내산 깍두기와 부드러운 차돌박이가 통으로 들어가 조화로운 식감을자랑하며 '쌀떡볶이&3가지모둠튀김'은 오손도손 친구와 같이 먹던 분식집 메뉴를 재현했다.

아울러 아워홈은 이번 온더고 신제품 출시에 앞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4월 29일부터 3주간 진행한 온더고 신제품 펀딩은 약 2만2000개를 판매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신제품 3종은 8일부터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아워홈 온더고'는 맛은 물론, 조리와 보관편의성을갖춰 지난해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라며 "냉동도시락의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이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근사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hj0308@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