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KT 시즌, ‘기생충 흑백판’ 공개…6월 신규 오리지널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KT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Seezn)'에서 6월 신규 웹드라마와 예능, 뮤직 라이브쇼까지 다양한 장르의 볼거리를 준비했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예리한방'은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의 막내 멤버 예리가 단독 진행하는 웹예능이다. 방송은 시즌에서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에 선공개된다. 8일부터는 스카이티브이(skyTV)의 공식 유튜브 채널 '덤덤스튜디오'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가두리횟집'은 속 연애 멘토링으로 소문난 횟집 사장 가두리와 정체불명의 수상한 옆집 남자 차우빈의 달콤살벌한 로맨스를 그린 웹드라마다. 배우 이주빈이 주인공 가두리 역을, 아이돌 그룹 빅스(VIXX)의 멤버 한상혁이 차우빈 역을 맡았다. 매주 화수 오후 6시 시즌에서 공개된다. 9일부터 콬TV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뮤직 라이브쇼 '싱스테이'는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싱스테이2는 KT와 라이프타임이 공동제작하는 시즌의 오리지널 콘텐츠다. 매회 실력파 뮤지션 아이돌 게스트가 출연해 라이브 공연과 함께 음악 이야기를 나눈다. 시즌1 게스트였던 가수 김재환이 시즌2에선 단독 MC로 나선다. 6월15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9시 시즌에서 생중계된다.

이외에도 시즌에서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극장을 찾지 못한 영화 마니아들을 위해 다양한 명작 영화들을 즐길 수 있는 특집관 '집콕영화관'을 마련했다. 최근 극장에서 재개봉한 '매드맥스'와 '위대한 쇼맨'을 비롯해 지난 3일 첫 개봉한 '레이니 데이 인 뉴욕'과 같은 신작 영화도 시즌에서 극장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대종상영화제 수상작' 특집관에서는 제56회 대종상 영화제에서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한 '기생충'과 함께 지난달 극장에서 개봉한 '기생충:흑백판'을 함께 볼 수 있다.

<권하영 기자>kwonhy@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