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오비맥주 버드와이저, DPR 크루와 온택트 공연 ‘BUDX DPR’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오비맥주는 버드와이저가 대세 힙합 그룹 'DPR 크루'와 온택트 라이브 공연 ‘BUDX DPR’을 연다고 4일 밝혔다.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음악이 알려질 수 있도록 버드와이저는 작년부터 ‘버드엑스비츠(BUDXBEATS)’라는 음악 플랫폼을 구축해 새로운 아티스트와 장르를 대중들에게 소개하고 신흥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BUDX DPR는 7일 한국시간 오후 9시부터 약 1시간 DPR 크루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세계 생중계된다. 버드와이저는 라이브 퍼포먼스 종료 이후 공연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버드와이저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BUDX DPR은 만 19세 이상 인증을 받은 유튜브 계정으로 로그인을 한 후 시청 가능하다.

DPR 크루는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과 독창적인 프로듀싱과 뮤직비디오 제작으로 주목받는 뮤지션 크루다. DPR 크루의 메인 보컬 겸 래퍼 ‘디피알 라이브(DPR LIVE)’, 프로듀서 ‘디피알 크림(DPR CREAM)’, 비주얼 디렉터 ‘디피알 이안(DPR +IAN)’,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디피알 렘(DPR REM)’이 속해 있다. ‘2018 한국 힙합 어워즈’에서 ‘올해의 신인 아티스트’ 부문을 수상한 디피알 라이브는 2018년 첫 월드투어 21개 도시 가운데 16개 도시 전석 매진, 서울 콘서트 티켓을 오픈 1분 만에 매진시킨 바 있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코로나 19로 인한 집콕 생활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실력파 뮤지션 DPR 크루의 온택트 라이브 퍼포먼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버드와이저는 ‘버드엑스비츠’를 통해 실력 있는 국내 아티스트들이 글로벌 전세계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