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울산 태화강 뷰 브랜드 아파텔 '태화강 아이파크' [이달 분양예정 단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달 울산광역시 중구 성남동 196-21번지 일대에서 '울산 태화강 아이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이 단지는 울산 태화강변에 위치해 조망이 우수한데다 소형아파트 대체 주거상품인 아파텔 구조로 지어져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지하 4층~지상 35층, 전용면적 31, 59㎡ 총 377실 규모로 지상 1~5층은 주차장과 상업시설, 지상 6층은 커뮤니티 시설, 지상 7~35층은 아파텔이 들어선다. 타입별로는 △31㎡ 58실 △59㎡A 232실 △59㎡B 58실 △59㎡C 29실로 1인 가구를 위한 원룸형 구조와 2~3인 가구를 위한 아파텔 구조로 이뤄진다.

울산 태화강 아이파크는 울산의 대표 명소인 태화강 조망권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단지가 태화강과 마주하고 있고, 아파텔이 지상 7층부터 자리하고 있어 집 안에서 태화강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단지 외관에는 태화강변의 도시경관과 조화를 이루는 입면 디자인을 도입, 심플한 격자형 프레임으로 도시의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전용 59㎡의 경우 침실 2개, 욕실 1개 구조에 안방에는 드레스룸과 파우더룸을 배치하는 등 아파트 형태의 구조로 설계해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을 전망이다. 단지 내에는 옥상공원을 비롯해 피트니스센터, 런드리카페(코인세탁실+라운지카페)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kmk@fnnews.com 김민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