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톡톡 이상품] 필로스화장품 / 플라스톡스 볼륨 스칼프샴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필로스화장품(대표 홍주연)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플라스톡스 볼륨 스칼프샴푸'를 내놨다. 플라스톡스 볼륨 스칼프샴푸는 소나무 수피로부터 미용 성분을 추출, 정제해 두피 관리 및 모근 강화를 돕는 샴푸다. 두피 열을 내리고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필로스화장품은 몬테레이 소나무 껍질 추출물로 만든 피눅스(PINUX)라는 성분으로 플라스톡스 볼륨 스칼프샴푸를 만들었다. 피눅스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파괴하는 효소의 작용을 억제해 두피 혈관을 보호하고 더욱 청결하고 건강한 두피를 만들어주는 성분이다. 또 모발의 탈락 주기를 개선하고 현저히 떨어지는 모발과 모근의 탄력을 강화해 탈모 방지에 도움이 된다. 두피 세포 자극 요인을 완화시키고 두피 세포 증식을 촉진해 모근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플라스톡스 볼륨 스칼프샴푸와 함께 쓸 수 있는 제품으로는 필로스화장품이 개발해 출시한 플라스톡스 볼륨 스칼프 세럼이 있다. 플라스톡스 볼륨 스칼프 세럼은 두피에 친화적인 24가지 천연 한방 추출물을 사용한 제품이다.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두피 각질 및 비듬 개선 효과를 누릴 수 있고 두피 영양 공급 및 콜라겐 형성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또 플라스톡스 볼륨 스칼프 세럼은 모발의 정전기 방지, 비타민 공급, 볼륨 강화 등의 역할을 하며 두피 각질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홍주연 필로스화장품 대표는 "건강한 피부와 풍성한 모발은 동안 외모의 필수조건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남녀 모두에게 큰 관심사가 되고 있다"며 "따라서 건강한 두피와 모발 관리를 위한 관련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제품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필로스화장품은 지난해 매출 약 10억원을 기록했다. 필로스화장품의 제품들은 신세계면세점, 워커힐면세점, SM면세점, 두타면세점 등 여러 면세점과 롯데몰, SSG몰, CJ몰, 신세계몰, GS몰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