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비첸향' 한국진출 10주년…전 제품 30% 할인 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의 국민 박과 브랜드 비첸향이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이해 오는 7일까지 자사 공식 쇼핑몰내 전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는 사은 행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0년간 비첸향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박과’는 우리가 흔히 접하는 육포와 비슷하지만 싱가포르 전통방식을 고수해 직접 손으로 만들며 숯불 위에서 천천히 구워 특유의 맛과 향, 형태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비첸향은 박과 제조를 위해 돼지고기와 소고기, 닭고기를 사용하는데 돼지고기는 국내산이고 소고기는 호주산 청정우를, 닭고기는 브라질산을 사용한다. 뿐만 아니라 연육제, 방부제, 색소, 인공향료나 MSG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고유의 제조 방법을 이용해 박과를 만들어 일반적인 육포가 따라갈 수 없는 맛과 특유의 숯불향,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한편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비첸향은 1933년 첫 설립돼 지난 2010년 국내에 진출했다.

비쳉향푸드 주식회사 관계자는 “비첸향의 국내 진출 10주년을 맞이하여 그간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특히 코로나19로 많은 국민들이 어려움 속에서도 용기를 잃지 않고 다시 희망을 찾고자 하는 가운데 비첸향이 준비한 행사가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은령 기자 taurus@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