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도전! K-스타트업 2020 혁신창업리그 서울지역 온라인 사업설명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한정수)는 서울센터를 통해 국내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기 위한 ‘도전! K-스타트업 2020 혁신창업리그 서울지역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6월 5일(금) 진행한다.

도전! K-스타트업 2020 혁신창업리그는 국내 최대규모 창업경진대회인 ‘도전! K-스타트업 2020’의 예선리그로 유망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는 예비창업자(팀) 또는 7년 이내 창업기업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K-스타트업 누리집에 접속하여 ‘혁신창업리그’공고를 통해 참가신청서 및 사업계획서를 온라인 제출하면 된다. 온라인 제출은 해당 페이지를 통해 6월 15일까지 할 수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웨비나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사업소개 및 지원자격, 운영체계 등 지원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되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6월 15일 모집 마감을 앞두고 참가자가 궁금한 질문을 답변하는 최종점검의 시간을 갖는다.

서울지역 온라인 설명회는 이벤터스를 통한 사전신청과 당일 신청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신청자에게는 혁신창업리그에 관한 질문을 작성하여 온라인 설명회 당일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도전! K-스타트업 2020 혁신창업리그에 대한 문의는 카카오채널로 실시간 질의응답을 받을 수 있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성장지원팀 강정은 팀장은 “최근 3년간 도전! K-스타트업 왕중왕전 대상 수상자 모두 혁신창업리그 출신”이라며 “서울지역의 우수한 기업들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대회가 끝날 때까지 함께 달리겠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