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한국MS, '서피스 고 2' 예약 판매 시작…54만원부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박효주 기자]
머니투데이

마이크로소프트(MS) 서피스 고 2 /사진=한국M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는 28일 휴대성이 강점인 태블릿 PC ‘서피스 고2’를 공개하고 이날부터 사전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국내 출시는 다음 달 18일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서피스 고2는 기존 모델인 서피스 고 강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성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제품은 544g 무게로 전작처럼 가벼운 무게는 유지하면서도, 화면은 0.5인치 더 커진 10.5인치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8세대 인텔 코어 M3가 탑재돼 최대 64% 빨라진 성능을 자랑한다. 와이파이뿐만 아니라 LTE(롱텀에볼루션) 모델 선택도 가능하다. 배터리 수명은 최대 10시간이다.

마이크와 카메라 기능도 향상됐다. 제품에 2개 마이크를 탑재해 MS 팀즈 등 화상회의에서 주변 소음을 최소화한다. 5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는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촬영을 제공하며, 800만 화소 후면 카메라에는 문서를 쉽고 빠르게 스캔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

마이크로소프트(MS) 서피스 고 2 액세서리인 펜과 키보드, 마우스 /사진=한국M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S는 서피스 고2 생산성을 높여줄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서피스 펜은 아날로그 필기의 감성과 느낌을 제공하며, 내장된 킥스탠드와 시그니처 타이핑 커버는 다양한 용도로 서피스 고 2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플래티넘, 블랙, 파피 레드, 아이스 블루 등 색상으로 출시된다.

서피스 고2는 전국 롯데하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프리미엄 매장 등 오프라인 매장과 지마켓, 옥션, 11번가, 위메프, 쿠팡, 이마트몰, 하이마트몰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서피스 고2 가격은 펜티엄 프로세서 기반에 8GB(기가바이트) 램/128GB 저장용량 모델은 72만 원대, 4GB/64GB 모델은 54만 원대다. LTE 모델은 코어 M3가 탑재되며 8GB/128GB가 96만 원에 판매된다.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제공한다.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JBL Tune 120 블루투스 이어폰을 제공하며, 100명 이후부터는 탐탁 파우치, 미니 SD카드, 이메이션 보조배터리 중 한 가지 제품을 증정한다.

박효주 기자 app@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