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홈앤쇼핑, '창립 9주년' 기념 '홈앤쇼핑이 쏜다'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양한 우수 중소기업 상품 26일 편성

이데일리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홈앤쇼핑이 창립 9주년 프로모션 ‘홈앤쇼핑이 쏜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홈앤쇼핑 측은 “지난 2012년 개국한 이후 중소기업 판로 확보 등 지원을 확대하며 중소기업 전용 홈쇼핑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한 내수시장 활성화를 위해 오는 26일 하루 동안 구매하는 이들 중 1만명을 추첨해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하는 ‘홈앤쇼핑이 1억원 쏜다’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 생방송 중 구매할 경우 100명을 추첨해 케이크(뚜레쥬르)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홈앤쇼핑이 생일케이크 쏜다’도 준비했다.

‘홈앤쇼핑이 쏜다’에서 지급하는 적립금은 다음 달 8일에 지급할 예정이다. 해당 적립금은 방송 우수 상품과 모바일 상품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홈앤쇼핑이 생일케이크를 쏜다’에서 지급하는 케이크 모바일 쿠폰은 뚜레쥬르 매장에서 교환이 가능하다.

오는 26일 방송에는 △벨레즈온 여자속옷 △대천 김 △핏제리아오 피자 △착한 낙지 등 다양한 우수 중소기업 상품이 편성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매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9년간 홈앤쇼핑을 찾아준 소비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