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유니클로, 29일부터 7일간 '여름 감사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29일부터 내달 4일까지 7일간 대표 제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진행한다.


일년 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행사인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매 시즌 꼭 필요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상청이 올해 여름 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이번 감사제 할인 대상에는 쾌적한 여름을 위한 기능성 웨어부터 다양한 성인용 및 키즈용 아이템들이 포함되며,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다용도 돗자리를 증정한다.


이번 감사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전국 농가와 관계기관으로부터 총 5500만원 상당의 특산품을 구입해 인천, 강원, 대전, 대구 및 부산, 제주 등 전국에 위치한 10개의 유니클로 매장에서 구매 고객에게 금액에 관계없이 선착순으로 전달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제주오메기떡과 칠산 참외처럼 대표적인 지역 특산품뿐만 아니라,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증정품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유니클로 광주 연제점에서는 코로나19 여파로 학교 급식이 진행되지 않아 납품에 어려움을 겪던 해남지역의 쌀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10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품목 및 수량은 매장별로 상이하다.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와 관련된 자세한 사안은 29일부터 유니클로 온라인스토어 및 카카오 플러스 친구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