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금호타이어, 스포츠마케팅 재개···KLPGA 최혜진 후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금호타이어 후원 계약을 통해 최혜진 선수는 매 경기 시 우측 옷깃부분에 금호타이어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출전한다. 사진=금호타이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가 여자골프에서 가장 주목받는 스타플레이어 최혜진 선수와 후원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4월 서울 본사에서 프로 후원 조인식을 갖고 향후 올해 말까지 최혜진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

후원 계약을 통해 최혜진 선수는 매 경기 시 우측 옷깃부분에 금호타이어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출전한다.

금호타이어는 최혜진 선수의 공식 후원사로서 최혜진 선수의 TV 및 인쇄광고 촬영 권리 확보 및 홈페이지와 SNS 홍보활동, 금호타이어 주관행사 초청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가능하게 됐다.

특히 최혜진 선수는 데뷔 때부터 뛰어난 성적을 기록하며 국내대회 우승을 휩쓸고 있어 향후 글로벌 대회 진출에 따라 홍보효과는 더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금호타이어 영업마케팅본부장 김상엽 전무는 "금호타이어는 과거 최고의 선수들에 대한 후원 및 대회개최 등 다양한 골프마케팅을 통해 국내는 물론 중국,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높여왔었다”며 “최근 롯데골프단과 좋은 인연이 닿아 골프마케팅을 재개하게 되어 기대가 크고 앞으로 세계 골프팬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다시 각인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