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케이카, '대형 SUV' 기획전 개최…신차급 팰리세이드ㆍ모하비 포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온라인 구매 가능…오전 11시 이전 구매 시 당일 집으로 배송

이투데이

(사진제공=케이카)


직영 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패밀리카 구매를 제안하는 ‘대형 SUV 테마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테마기획전에서는 약 550대의 다양한 SUV와 RV 차를 만나볼 수 있다. 국산차 중에서는 현대 팰리세이드, 기아 모하비, 쉐보레 트래버스, 쌍용 G4렉스턴 등 국내 대표 대형 SUV 모델과 기아 카니발 등의 RV 모델이 마련됐다. 또한, 포드 익스플로러,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등 인기 수입차종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는 연식과 주행거리가 짧은 신차급 중고차도 포함됐다. 주행거리가 1만1038km인 2019년 5월식 팰리세이드가 4490만 원, 350km의 짧은 주행거리와 렉시콘팩을 갖춘 2020년 4월식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는 510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차가 있다면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 구매 서비스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통해 24시간 구매할 수 있다. 현금, 카드는 물론 K Car 캐피탈의 중고차 금융 상품 ‘K Car 할부’ 신청까지 한 번에 진행 가능하며, 원하는 결제수단을 2개 이상 선택해 복합적으로 결제할 수 있다. 오전 11시 이전에 주문을 완료하면 당일 집 앞으로 차를 배송해준다.

정인국 K카 대표이사는 “레저 및 캠핑문화가 확산하면서 여유로운 실내공간과 넉넉한 적재공간으로 범용성이 높은 대형 SUV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캠핑이나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기획전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투데이/유창욱 기자(woogi@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