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집에서 휴가 즐기세요"…보브, 여름 캡슐 컬렉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30대 겨냥한 원마일웨어 제품, 여유롭고 선명한 색상의 원피스, 블라우스, 팬츠 등]

머니투데이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보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보브(VOV: Voice of Voices)가 이달 18일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20~30대를 위한 여름 시즌 '리프레시(Refresh)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먼 곳으로의 여행이나 이동이 어려워지자 집 혹은 인근 호텔 에서 조용한 휴가를 즐기는 스테이케이션(Staycation, Stay와 Vacation의 합성어) 트렌드가 뚜렷해지고 있다.

보브는 이와 같은 여가 방식의 변화에 맞춰 제품을 기획하고 관련 마케팅에 나섰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보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보브 리프레시 에디션은 실내에서는 물론 집 근처나 가까운 곳으로의 외출시 마치 여행지의 기분을 느낄 수 있을 만큼 화사하고 여유로운 스타일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원마일웨어로 제격인 롱 원피스부터 블라우스, 팬츠 등 총 17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원피스는 맥시한 기장과 벌룬 소매, 플리츠(주름) 장식 등을 접목했다. 블루, 옐로 등의 밝은 색상부터 스트라이프, 도트 패턴 등 시즌 인기 요소를 반영했고 대부분 린넨(리넨) 등의 시원한 소재를 사용했다.

블라우스는 오프숄더, 사각 네크라인 등으로 트렌드를 반영했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보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보브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서도 생활 속에서 자신만의 재미와 즐거움을 찾는 움직임이 늘면서 동네 패션도 새롭게 변화하고 있다"며 "남에게 보여주기 위한 것이 아닌 나를 위한 패션을 원하는 20~30대 고객을 겨냥해 편안하면서도 동시에 감각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게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보브의 리프레시 에디션은 전국 보브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판매된다.

마아라 기자 aradazz@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