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SKT 스토브리그 에디션 배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14일 SK텔레콤 갤럭시 S20을 가입하면 가입자 선착순 300명에게 갤럭시 버즈 플러스 스토브리그 에디션을 증정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SKT 인사이트와 SK스토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기획전 링크 페이지를 통해 선보이며, 행사기간 동안 갤럭시S20 시리즈를 개통한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해당 기획전 페이지 가입하기 버튼을 통해 주문하면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참여가 진행된다.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70명(스토브리그 드림즈 인형 15명, 스토브리그 드림즈 원정 유니폼 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키프티콘 5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5월 15일 SKT 인사이트 페이지 안내 후, 개별 발송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착순 300명에게만 한정으로 증정하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 '스토브리그' 에디션에는 클래식 드림즈 로고가 반영됐으며, SK텔레콤 최신상 5G 스마트폰 갤럭시 S20 전 기종 모든 컬러 구매가 가능하다.
이는 종영된 드라마를 추억하는 팬덤 시청자뿐만 아니라 5월초 프로야구 개막을 기다리는 야구팬에게도 단순한 스마트폰 구매 경험을 넘어 설렘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이번 'SK텔레콤 갤럭시 S20×스토브리그 버즈 플러스'컬래버 이벤트는 특화된 한정판 패키지로 고객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