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文 불의 심판하기 위해 돌아왔다"…황교안, '페북 지원사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등록 첫 날인 26일 오전 서울 종로구선거관리위원회에서 종로구에 출마한 미래통합당 황교안 후보가 후보 등록을 마친 뒤 소감을 발표하고 있다./강진형 기자aymsdrea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황교안 미래통합당 대표가 페이스북 '힘내라+' 응원 메시지를 통해 미래통합당 후보를 직접 소개하고 지원사격에 나선다.


미래통합당은 황 대표가 울산 남을에 출마한 김기현 후보를 시작으로 배현진, 박진호, 김민수 등 수도권 청년 후보들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보냈다고 30일 밝혔다.



황 대표는 김 후보에 대해 "문재인 정권의 부정과 불의를 심판하기 위해 그가 살아서 돌아왔다"며 "울산시장 선거에서 청와대 하명수사와 선거부정이라는 희대의 공작정치의 최대 피해자였다"고 소개했다. 이에 대해 김 후보는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무너진 대한민국의 정의를 바로 세우기 위해 단단히 싸울 각오"라고 답했다.


또 황 대표는 경기 분당을에 출마한 김민수 후보에게 '낮은 자세로 일할 후보'임을 강조하고, 서울 송파을에 출마한 배현진 후보에게는 '국민 대변인'이라고 소개했다. 경기 김포갑에 출마한 박진호 후보에 대해서는 '당이 키운 청년 인재'라고 소개했다.


한편 황 대표는 오늘 오후 5시 40분 김웅 송파갑 후보, 이준석 노원병 후보와 함께 유튜브 '황교안오피셜'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