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백종원’ 영어교육 상담사 되다…LGU+ 공식 유튜브 통해 생방송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4일 오후 7시,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서 생방송 진행
영어교육 전문가 이상민 교수와 함께 자녀 영어교육 고민 소통, 해결책 제시
스포츠서울

LG유플러스는 오는 24일 오후 7시 자사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이상민 경희대학교 교수와 함께 영어교육에 대한 부모들의 고민을 소통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우리 아이 영어에 이런 일이’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제공 | LG유플러스


[스포츠서울 김민규기자]요리전문가 백종원이 자녀 영어교육 상담사로 나선다. 백종원은 LG유플러스의 인터넷(IP)TV 영유아 콘텐츠 ‘U+tv 아이들나라’와 협업해 아이들 영어교육에 대한 부모들의 고민 상담 및 해결방안 찾기에 참여한 것.

LG유플러스는 오는 24일 오후 7시 자사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이상민 경희대학교 교수와 함께 영어교육에 대한 육아맘·육아대디의 고민을 소통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우리 아이 영어에 이런 일이’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리아이 영어에 이런일이’ 생방송은 ▲아이를 둔 부모 1000명 대상 사전 조사를 통해 선정된 자녀 영어교육 고민 ▲실시간 댓글 고민상담 ▲참여 이벤트 ▲영어교육 원포인트 강의 등 어린 자녀를 둔 부모가 가장 궁금해 하는 내용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앞서 LG유플러스가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 7개 그룹을 대상으로 진행한 FGD(관심집단토론) 결과, 우리나라의 경우 좋은 영어교재 브랜드가 많아 오히려 선택의 어려움이 크고, 어렵게 선택해도 우리 아이와 맞지 않아 부모들의 고민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LG유플러스는 영유아 IPTV 플랫폼 ‘U+tv 아이들나라’를 통해 영어교육에 앞장서고 있는 만큼 아이들에게 최적의 영어 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방송을 기획했다. 특히, 근본적인 해결책을 모색하고자 실제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고민을 조사하고,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오프라인 강연이 아닌 비대면 소통으로 고객참여를 높이고자 했다.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는 요리전문가나 기업 CEO(최고경영자)가 아닌 세 아이를 키우는 아빠로서 출연한다. 백 대표는 요리연구가이자 골목상권 식당의 문제 해결사로 유명하지만, 자녀 교육에 대해선 고민이 많아 시청자들과 함께 해답을 찾고자 참여하게 됐다.

고민을 해결해줄 영어교육 전문가로는 이상민 경희대 영어교육학 교수가 참여한다. 이 교수는 이화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 미국 펜실베니아 주립대학교 박사과정을 거친 영어교육전문가로, 다중지능이론에 기반한 ‘아이맞춤형 영어학습법’을 강조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마케팅담당은 “차별적인 육아교육 콘텐츠를 보유한 U+tv 아이들나라를 부모 눈높이에서 전달하고자 실제 세 아이를 둔 아빠로서의 백종원 대표를 섭외해 아이교육에 대한 고민을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kmg@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