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유진섭 시장 "내장산 천사 히어로즈 차질없이 완공" 당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내장산 문화광장에 실내형 복합놀이시설 4월 준공

뉴스1

유진섭 전북 정읍시장이 내장산 문화광장 일원에 조성 중인 복합 놀이시설 ‘천사 히어로즈’ 신축 현장을 방문해 추진 현황을 청취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읍=뉴스1) 박제철 기자 = 유진섭 전북 정읍시장이 내장산 문화광장 일원에 조성 중인 복합놀이시설 ‘천사 히어로즈’ 신축 현장을 방문해 추진 현황을 청취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23일 정읍시에 따르면 유 시장은 시설 내·외부를 둘러보며, 어린이들과 시민이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이용자 중심의 시설로 공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지시했다. 또 건설 현장 관계자를 격려하고 사업계획에 따른 견실한 시공으로 안전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정읍시가 시민들의 건강한 즐길거리를 위해 야심차게 추진 중인 천사 히어로즈(내장동 1004번지)는 더 높은 삶의 질을 중시하는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즐겁고 자유로운 놀이문화를 보급하는 것이 목적이다.

총사업비 약 49억원을 투입해 전북 최대 규모(연면적 2962㎡)로 공사가 진행 중이며 오는 4월 준공을 앞두고 있다. 타워클라이밍, 스크린야구장, 트램펄린 등 20여 종류, 50여개의 놀이시설과 스포츠시설이 들어선다.

유진섭 시장은 “천사 히어로즈는 내장산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들이 날씨에 상관없이 사계절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이라며 “올해 정식 운영되면 내장산문화광장의 관광 거점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jcpark@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