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2 (수)

루헨스, 직수 정수기 '슬림플러스 WHP-3200'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원봉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루헨스가 전원 연결이 필요없는 직수 정수기 ‘슬림플러스 WHP-3200’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루헨스 정수기 ‘슬림플러스 WHP-3200’는 11.5cm의 슬림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 설치가 가능해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별도의 전원 연결이 필요없는 무전원 정수기로 매월 전기료 부담이 없어 유지비가 적게 들며 소음이 없다. 에어리스 직수 시스템을 갖춰 물이 유입돼 출수되는 순간까지 외부 공기를 원천으로 차단해 2차 오염을 방지한다.

또한 루헨스 정수기 ‘슬림플러스 WHP-3200’는 4단계 필터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S/P 플러스 콤비 필터, U/P 플러스 콤비 필터의 2개 필터 속에 세디먼트, 프리카본, UF 중공사막, 포스트 카본 블럭 필터를 포함하고 있어 총 네 단계에 걸친 정수가 가능하다. 철, 알루미늄, 수은 등의 중금속, 잔류 염소 및 유해세균까지 건강에 해로운 성분은 걸러주되 몸에 유익한 4대 미네랄 성분은 그대로 남는다.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원터치 필터 교체 방식으로 가볍게 돌리면 필터 교체가 가능하며 2개의 필터 교체 주기가 6개월로 동일해 개별적으로 관리할 필요가 없다. 또한 분리형 취수 코크로 원할 때마다 분리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 사용이 가능하며 원수 차단 밸브가 필터 옆에 내장돼 누수사고 방지는 물론 필터교체시 원수밸브를 찾는 번거로움을 없애 편리함을 더했다.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하게 구매 방식을 선택할 수도 있다. 일시불 구매는 물론 렌탈시 자가관리 및 방문관리를 선택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 루헨스 제휴 카드로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사용 및 결제시 1만1000원 할인된 월 렌털료 1900원(자가관리 36개월기준)으로 만나볼 수 있다.

루헨스 관계자는 “슬림플러스 WHP-3200는 작지만 정수기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으로, 공간 활용성과 뛰어난 필터 성능, 편리한 관리 기능에 경제성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며 “루헨스의 29년 환경 가전 기술 및 제조 능력을 토대로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되 변화하고 있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