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1 (화)

G마켓, 삼성전자 '그랑데 세탁기' 단독 선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G마켓이 오는 29일까지 삼성전자와 '슈퍼브랜드위크'를 열고, 신제품 '그랑데 세탁기 21㎏'을 단독 선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제품 구매 시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도 함께 선보인다.

G마켓은 우선 행사 전용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활용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내 ID 당 3회까지 증정한다. 이베이코리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3만원, 전체 일반고객에게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준다.

이번에 G마켓에서 단독 선판매하는 신제품 '그랑데 세탁기 21㎏'는 초절약 코스를 활용해 알뜰 사용이 가능하고, 무세제통세척으로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200대 한정 수량으로, 할인가 132만9000원에 판매한다. 공식 판매가는 142만9000원이다. 할인쿠폰 적용 시 스마일클럽 회원은 129만9000원에, 일반 회원은 130만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또 인기 가전을 한정 수량으로 특가 판매한다. '대용량 삼성 에어드레서'를 비롯해, '삼성 비스포크 1도어 김치냉장고', '삼성 비스포크 메탈 1등급 4도어', '삼성 UHD TV 65'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건조기, 청소기, 세탁기, TV, 노트북, 휴대폰 등을 최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G마켓 마케팅팀 이마음 매니저는 "인기가전을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삼성전자와 손잡고 이번 슈퍼브랜드위크를 준비했다"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전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