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와디즈 자동차쿠션 펀딩 1위, 우리하루 차량용목쿠션 ‘카넥’ 허리쿠션 ‘카백’ 정식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율 1만8499%를 달성한 우리하루가, 차량용목쿠션 카넥과 자동차허리쿠션 카백을 정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우리하루 카넥카백은 '목 디스크 걸린 물리치료사가 작정하고 만든 차량용 목쿠션, 허리쿠션 프로젝트'를 통해, 117명의 와디즈 서포터에게 리워드 만족도 5.0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제품이다. 와디즈 차량용품 프로젝트의 평균 만족도가 3.7점, 평균 리뷰 수가 30개에 불과한 점을 고려하면 놀라운 수치다.

또한,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들이 작성한 만족도 평가에서도 긍정적인 평가가 주를 이뤘다. 서포터 한** 는 “평생 구매한 8개의 목베개 제품 중에서 가장 최고의 제품”이라며 극찬했고, 서포터 KC*****는 “목 디스크 있는 입장에서 카넥은 현재 최고 만족중이라 말했다.

특히 한 익명의 서포터는 “꼭 내 몸에 맞춤으로 제작한 기분”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더 다양한 제품 후기는 와디즈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하루 김정률 대표는 "그동안 목 디스크로 인해 운전할 때마다 고통스러웠습니다. 그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해 연구에 연구를 더한 차량용목쿠션, 자동차허리쿠션입니다"라며, 카넥카백으로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편안함을 느끼며 운전을 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우리하루는 한 달간 카넥카백 론칭 이벤트로 7일 이내 무료반품 제도를 실시한다. 쿠션이 만약 자동차 시트나 몸에 맞지 않을 경우, 무료반품이 가능하다.
nohs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