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퍼플랩, 모바일 전략 RPG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 27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퍼플랩(대표 조종남)은 실시간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모바일 RPG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를 오는 27일 출시한다.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는 출전 영웅들의 선택과 조합, 배치, 이동, 스킬 시전 타이밍을 이용자가 직접 선택해 전략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영웅들의 특성과 상대방의 영웅들을 파악하여 자신의 차례에 어떤 행동을 취할지 선택하게 된다. 최초 사망 영웅 발생 시 히든 영웅 1명을 추가로 출전시킬 수 있는 ‘히든 영웅’ 시스템도 도입해 전략성을 강화했다.

영웅의 능력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룬 시스템과 특별한 규칙으로 변칙 플레이가 가능한 도전 이벤트, 자신의 한계를 시험해볼 수 있는 무한의 탑, 상호 원조 기능을 제공하는 길드 및 길드전 등의 콘텐츠도 마련했다.

개발사 퍼플랩은 ‘무한돌파삼국지’, ‘드래곤히어로즈’ 등을 제작해 선보인 게임사로 알려져 있으며 이중 ‘무한돌파삼국지’는 슈팅 RPG에 삼국지 소재를 입혀 인기를 끈바 있다.

현재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의 사전예약도 진행 중으로 참여자에게는 영웅카드와 룬, 루비, 골드 등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퍼플랩 조종남 대표는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는 실시간 PvP만이 제공하는 긴장감 속에서 상대와 마치 체스 게임을 하듯이 내 영웅들을 조종하여 상대를 공략하는 턴 방식의 게임”이라며 “플레이 속에서 무한한 전략을 구상할 수 있는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의 출시를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