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스마트상식, 갤럭시S20 사전예약 인기 몰이 혜택으로 반값, 아이폰11 갤럭시S10 플러스도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스마트폰 시장의 소식은 갤럭시S20에 대한 것으로 굉장히 뜨거운 열기를 자랑하고 있다. 갤럭시S20 사전예약이 시작됨에 따라 SK, LG U+, KT 이동통신 3사의 고객 몰이 경쟁 역시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갤럭시S20 시리즈는 갤럭시S20, 갤럭시S20 플러스, 갤럭시S20 울트라로 구성 되어 있다.


현재 타 스마트폰 제조사들의 신제품 출시가 줄줄이 미뤄지거나 지연 되고 있는 상태, 유일하게 먼저 신제품을 공개한 삼성전자의 독주가 예상 되는 상황이다. 올해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우려로 인한 신형 스마트폰 데뷔 단골 무대였던 정보통신기기 전시회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개최가 전격 취소 돼 주요 스마트폰 제조사들이 신제품을 공개할 만한 데뷔 무대를 잃어버린 상황이다.


특히나 중국의 전자기기 제조사인 화웨이는 신형 폴더블폰인 메이트XS를 공개해 폴더블폰 시장을 갤럭시Z플립으로 선점한 삼성전자의 뒤를 추격할 예정이었으나, 행사가 취소된 탓에 오프라인 공개 행사처를 잃어버린 것이나 다름 없다. 때문에 24일 온라인으로 공개하겠다는 예고를 전했다.


스마트폰 제조사들의 고충을 담은 소식들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인 ‘스마트상식’ 에서는 갤럭시S20 사전예약을 진행함과 동시에 전작인 갤럭시S10 시리즈의 할인을 진행한다. 갤럭시S20 사전예약 혜택으로는 불필요한 사은품 대신, 실용적인 가격 할인을 제공하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이다.


“갤럭시S20 가격 자체가 고가로 형성 되어 있어 경제적인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는 점을 고려해 적용 시킨 혜택” 이라 스마트상식 관계자가 의견을 전달했다.


또한, 갤럭시Z플립 실판매도 진행 중에 있다. 이어 전작인 갤럭시S10 시리즈로 갤럭시S10 플러스 가격, 갤럭시S10 5G 가격 등에 대한 할인도 제공 중에 있으며 경쟁사인 애플의 아이폰11 등 여러 스마트폰 기종에 대한 할인도 적용 중에 있다.


갤럭시S20 사전예약 혜택을 비롯해 갤럭시Z플립 실판매 등 스마트폰 할인 소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 구매 할인 카페인 ‘스마트상식’ 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