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라미화장품, 레노마 이너프 롱웨어링 마스카라·아이라이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라미화장품(대표 박혜린)은 풍성한 속눈썹으로 매력적인 눈매 연출에 도움을 주는 '레노마 이너프 롱웨어링 마스카라' 및 '레노마 이너프 롱웨어링 아이라이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라미화장품


올겨울 눈 화장은 아이섀도우를 최대한 절제하면서도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하는 것이 트렌드로, 레노마에서는 이에 맞춰 뭉침이나 번짐 없이 깔끔하면서도 매력적인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레노마 이너프 롱웨어링 마스카라는 디파인 파우더 시스템(Define Powder System)을 적용해 뭉침 없이 한 올 한 올 풍성한 속눈썹으로 연출해주며 덧바를수록 부드러운 포뮬러에 의해 다시 한 번 속눈썹이 풍부해져 더욱 볼륨감 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크리미왁스 믹스쳐(Creamy Wax Mixture)를 적용해 소프트한 사용감과 덧발라도 고슬거림 없이 계속해서 살아나는 컬링을 경험할 수 있다.

사용할 때는 브러시에 내용물을 적당량 취해 먼저 커브형 브러시 바깥쪽 면을 이용해 속눈썹 위에서 아래로 쓸어내리듯 발라주고, 속눈썹 아래에서 위로 지그재그로 발라 풍성한 속눈썹으로 연출하면 된다.

워시 오프 타입(Wash-Off Type) 마스카라로 미온수에 의해 자연스럽게 제거된다.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기 위해서는 선명하고 진하게 발리는 아이라이너 역시 중요하다. '레노마 이너프 롱웨어링 아이라이너'는 마스카라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가늘고 길며 힘 있는 애플리케이터를 사용해 정교하고 날렵한 라인을 연출해준다. Porous(다공성) 실리카 파우더를 적용해 매트한 마무리감과 함께 저점도의 워터 포뮬러로 균일하게 라인을 형성시키고 롱래스팅 효과로 장시간 선명한 눈매를 유지시켜 준다.

사용할 때는 3~4회 흔들어준 후 브러시의 내용물을 잘 조절하여 속 눈썹 사이 점막을 메우듯 그려주면 된다. 제품은 전국 레노마 대리점을 통해서 판매되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komoonsoon@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