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는 공기청정기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상으로 필터를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31일까지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 카트리지(모델명 AP-1019C) ▲듀얼 스마트 공기청정기 아이오케어(모델명 AP-2219K)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보틀(모델명 AP-0119SA)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 카트리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복합필터 2년 사용 분을 추가 증정한다. 듀얼 스마트 공기청정기 아이오케어와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보틀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복합필터 1년 사용 분을 무상으로 추가 증정해 프로모션 기간 내 구입하면 최대 3년까지 필터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자가관리에 특화된 공기청정기 3종은 사용자가 스스로 제품을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 카트리지는 프리필터의 세척 시점과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의 교체 시점을 제품 알림등을 통해 보여준다.
듀얼 스마트 공기청정기 아이오케어는 사물인터넷(IoT)을 활용해 자가관리 효율성을 강화한 스마트 제품이다. 스마트폰을 통해 집 공기질 상태를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필터 수명을 체크해 교체 시점에 알람을 준다.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보틀은 생수병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다. 유모차, 차량, 사무실 책상 등 다양한 공간에서 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임채성 코웨이 마케팅전략팀 팀장은 "공기청정기를 스스로 관리하길 원하는 고객들이 건강한 실내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필터를 무상으로 추가 제공하는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공기청정기 시장 리더로서 다양한 고객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 라인업 구축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 강화를 통해 건강한 삶의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