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하나금융투자, ‘1Q World KING 리그 시즌4’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음달 말까지 6주간 매주 진행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금융투자는 다음달 26일까지 6주간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인 ‘1Q 월드 KING 리그 시즌4’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기간 중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를 1개 라운드로 해 총 6개의 라운드로 진행되며, 라운드별 복수 응모가 가능하다. 하나금융투자의 해외선물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하나금융투자 홈트레이딩시스템인 ‘1Q HTS’에서 신청할 수 있다.

대회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루키리그와 기존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리그로 나뉘어 열린다.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지원하는 라운드에 시카고상품거래소(CME)의 해외선물 50계약 이상을 거래해야 한다. 마이크로 상품의 경우 10계약을 1계약으로 본다. 라운드마다 각 리그 수익률 상위자에게는 1위 50만원, 2위 40만원, 3위 30만원 등의 우승상금이 현금으로 주어진다. 라운드별 연속 수상은 최대 4번까지만 가능하다. 하나금융투자는 ‘KING 리그 신규 손님 감사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신규 고객이 대회기간 중 하나금융투자에서 해외파생계좌를 개설하고 해외선물을 10계약 이상(마이크로는 100계약 이상) 거래하면 선착순 50명에게 현금 10만원을 지원한다. /양사록기자 sarok@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