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하나금융투자는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인 ‘1Q World KING 리그 시즌4’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1Q World KING 리그 시즌4’는 3월 26일까지 6주 동안 개최된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6개의 라운드로 진행되며, 라운드별 복수 응모가 가능하다. 하나금융투자의 해외선물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하나금융투자 홈트레이딩 시스템인 1Q HTS에서 신청 가능하다.
대회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루키리그’와 기존 고객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리그’로 나눠 열린다.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지원하는 라운드에 CME거래소의 해외선물 50계약 이상을 거래해야 한다. Micro 상품의 경우 10계약을 1계약으로 본다.
시상은 각 라운드마다 각 리그에서 수익률 상위 1위부터 3위에게 한다. 1등 50만 원, 2등 40만 원, 3등 30만 원의 우승상금이 현금으로 주어진다. 라운드 별 연속 수상은 최대 4번까지만 가능하다.
기타 수익률 산출 방법 및 시상 기준, 대회 진행 등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문의는 하나금융투자 글로벌파생영업실로 하면 된다.
[이투데이/고대영 기자(kodae0@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